본문 바로가기
경제&제태크/앱테크

[앱테크] Microsoft Bing Deals (마이크로소프트 빙 딜)에서 영수증으로 돈 모으기!

by 테네시Summer 2022. 12. 29.

안녕하세요!

 

마트나 식당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을 쓰레기통에 버리거나 가방 또는 지갑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보관하고 있다고 해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결국 쓰레기통으로 가게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영수증을 이용하여 티끌모아 태산을 실천하여 달러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영수증 앱테크 Microsoft Bing Deals (마이크로소프트 빙 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icrosoft Bing Deals 1

1. 가입절차

사이트 주소: https://bing.microsoftapp.net/

 

Microsoft Bing Search

더 하기 앱에서 나가지 않고도 웹 검색, 날씨 확인, eSports 시청, 쇼핑 등을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bing.microsoftapp.net

위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Microsoft Bing 어플을 설치하신 후, Microsoft 계정 즉 outlook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의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Deals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을 클릭 후, 들어가시면 오른쪽 하단에 카메라 아이콘이 있습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 Receipt Scan (영수증 스캔) 을 통해 카메라로 영수증을 스캔하실 수 있고 스캔이 끝난 후에는 캐시백을 받을 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Bing Deals 2

영수증에 날짜, 가게이름, 총 가격이 꼭 포함되어 있어야 스캔 후, 캐시백 적립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날짜는 2주이내이여야하며 영수증 중복 스캔은 캐시백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영수증 한개당 최소 $0.01 을 받을 수 있으며 구입 아이템마다 더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이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많은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유를 구입하면 $0.25를 더 받을 수 있고 Costco 영수증일 경우 $0.50을 받을 수 있는 오퍼가 Deals에 있다면, 영수증 스캔시, 추가로 $0.25+$0.50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2. Microsoft Bing Deals 장점

- Paypal 입금

얼마가 모였든 관계없이 원한다면 Paypal을 통해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입금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캐시백 기회

영수증 한개당 약 $0.01은 너무 낮은 가격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 다른 offer들이 함께 적용된다면 많은 캐시백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영수증 하나로 최대 $1.45까지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확인해보니 20번째 영수증 스캔 ($1.00) + Kroger ($.0.15) + Eggs ($0.10) + Vegetable ($0.20) 이었습니다.

 

3. Microsoft Bing Deals 단점

- 낮은 최저금액

관련된 offer를 받을 수 없을 경우, 영수증 한개당 $0.01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정말 티끌을 여러번 오래 모아야 태산이 될 거 같은 느낌을 주는 가격입니다..

 

4. Microsoft Bing Deals 소감

항상 모아두고 버리기만 했던 영수증을 통해 조금이라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영수증 발급처가 어디인지 어떤 물건들을 구입했는지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은 영수증 스캔의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영수증 앱테크와는 달리 Bing 어플을 통해서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핸드폰 용량을 줄여줄 수 있으며, Paypal을 통해 원하는 날에 원하는 금액을 바로 입금 받을 수 있어 좋은 부업거리라고 생각합니다. Offer가 없는 영수증은 $0.01밖에 받을 수 없지만 Offer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을 스캔할 경우에는 나름 좋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므로 앞으로 받게 되는 영수증은 Microsoft Bing Deals에 스캔 후, 버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